발기 부전에 대한 비아그라 대 시알리스

비아그라(실데나필)는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이 성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의사가 처방하는 약입니다. 발기 부전은 음경이 딱딱해지거나(단단해짐), 성관계를 마칠 때까지 충분히 오래 고정되지 않는 것입니다. 성교 30분~1시간 전에 비아그라를 복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비아그라의 복용량당 높은 비용을 고려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나열된 일부 비아그라 대안과 여성용 비아그라가 있습니다.

시알리스(TADALAFIL)는 일부 환자의 경우 30분 이내에 빠르게 작용하며 정품비아그라 최대 36시간까지 작용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순간이 적절할 때 성적으로 서로 반응하여 자발적일 수 있습니다. 물론 결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오늘 의사와 상의하여 시알리스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임상 시험에서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이 복용 후 36시간 동안 한 번의 성공적인 성교 시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adalafil은 용량당 여러 번의 성행위 시도에 대해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둘 다 확실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4시간 발기? 그것은 사람마다 확실히 다릅니다. 둘 다 시도하고 효과를 관찰하십시오. 시알리스는 더 젊은 약품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부수적인 영향을 알지 못합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Viagra 구매에 관심이 있는 경우 Online Rx Pharmacy에서 완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미국 면허를 소지한 의사가 있는 공인 온라인 약국입니다. 모든 주문에 대해 익일 FedEx 배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1. 표시가 없는 신중한 패키지

2. 온라인 최저가

3. 완전한 개인 정보 보호

4. 주문 시 무료 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