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연습 방법 (어떤 길이 있다는 말인가요?)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내가 대학에서 노래를 공부할 때 다른 노래를 부르는 학생들 중 일부는 훌륭한 악보가 있는 도서관에 가서 음악이 없는 JUST 노래 연습 책 3-4권을 읽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시 연습실로 돌아와 보컬 곡예를 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학생 중 한 명(그를 Jack이라고 부르자)은 놀라운 목소리를 마곡노래방 가졌으며 높은 음으로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리허설을 하기 위해 만났고 Jack은 약간 긴장한 표정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감독님이 피아노 연주자에게 연주를 시작하라고 지시했고 우리는 우리의 파트를 노래하고 무대 안무를 연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장면의 클라이막스를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고 Jack은 이 정말 어려운 부분이 곧 나올 것이라고 했습니다.

Jack이 노래를 부르기 직전에 나는 그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그는 귀여운 소녀들로 가득 찬 강당 앞에서 누군가 바지를 내리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너무 창백해서 유령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처음에 Jack이 왜 그렇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안해 보이는지 이해하지 못했는데, 그 다음 몇 분 안에 모든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Jack이 처음 몇 단어를 노래할 때 뭔가 잘못 된 것 같았습니다. 그는 노래에 맞춰 노래를 불렀고 항상 그랬습니다. 그리고 그의 고음은 훌륭하게 들렸고 항상 그랬습니다. 그러나 몇 초 후에 우리 모두는 Jack이 그가 부르고 있는 가사를 완전히 만들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치 루이 암스트롱이 던지는 소리 같았다. 이탈리아어를 구사하고 원어민처럼 언어를 사랑하는 우리 감독은 음악을 끊고 Jack에게 영혼에 구멍을 뚫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감독님은 결코 비열하거나 악의적이지 않고 항상 우리에게 매우 공정하고 정직했으며 잠시 생각한 후 Jack에게 “내일 너의 음악을 알아라”라고 말하고 리허설을 재개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옳았다. Jack은 몇 시간 동안 계속 연습할 노래 연습으로 가득한 책을 4~5권 가지고 있는 학생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이 마지막 연습 직후 몇 분 안에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거라고 계속 스스로에게 말했지만, 실제 노래를 들을 준비가 되었을 때 그의 목소리가 지쳐 떠나야 했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고 조금 더 현명해지니, 그 모든 시간을 노래 연습에 투자하는 것보다 노래 연습에 투자한다면 더 빨리 더 나은 가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오해하지 마세요. 노래 연습은 음악에서 발생하는 특정 패턴에 대한 근육 기억력을 개발하는 데 중요하지만 음악은 결국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IT를 실행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의 일부가 IT가 아닌 것입니까?

이 개념은 아마 이상하게 들릴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내 말은, 노래 연습을 하면 목소리가 “더 나은 모양”이 되지 않습니까? 확실히 그들은 그렇게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그들이 모양을 갖추는 것은 노래 연습입니다!

노래를 연습하는 방법에 대한 이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싸우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나는 많은 이종격투기 선수들과 함께 훈련합니다. 이들은 우리에 들어가 서로의 타르를 때리는 남자(및 여자)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싸움을 준비할 때 펀치를 연습할 것입니다. 발로 차고 레슬링을 하면 역기를 들고 전력 질주하며, 이 모든 것이 확실히 그들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강인한 파이터로 만듭니다. 그러나 이 선수들이 가장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한 가지는 실제 전력을 다해 싸우는 상대와 라이브 스파링을 하는 것입니다.

즉, 가장 잘하려고 하는 것을 연습해야 합니다. 따라서 표현력 있게 노래하고 싶다면 표현력 있게 노래를 부르는 연습을 하세요. 더 높이 노래하고 싶다면 더 높이 노래하는 연습을 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일을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가르쳐줄 노래 코스와 보컬 코치가 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든, 무엇이든 잘하려면 그 일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Business. Bookmark the permalink.